제목은 농담이고ㅋㅋㅋㅋ
마침 키보드 바꾸려고 눈치보고있었는데
액정클리너 준다길래 냉큼 샀어!!
(어제 굼방에 알려준 뭉탱이에게 감사를💛)
나름 크기비교 해봄ㅋㅋㅋㅋ
사이즈는 그냥 딱 일반적인 안경닦이 사이즈얌
아까워서 못쓰겠네^^,,,,
색감도 예쁘고 사인도 귀엽다..
이거 장패드도 내주라ㅜㅜㅜ
마침 키보드 바꾸려고 눈치보고있었는데
액정클리너 준다길래 냉큼 샀어!!
(어제 굼방에 알려준 뭉탱이에게 감사를💛)
나름 크기비교 해봄ㅋㅋㅋㅋ
사이즈는 그냥 딱 일반적인 안경닦이 사이즈얌
아까워서 못쓰겠네^^,,,,
색감도 예쁘고 사인도 귀엽다..
이거 장패드도 내주라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