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공홈에는 5시고 티켓팅페이지 3시길래 3시에맞춰서 기차해놓긴했는데 5시로 일정나왔네 ㅋㅋㅋㅋㅋ숙소해놓길잘해따 기차미뤄야징
잡담 므시 결승전 5시네??? ㅋㅋㅋㅋ티켓팅때 3시라고 써있어서 3시로바뀐건가했는데
10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롤공홈에는 5시고 티켓팅페이지 3시길래 3시에맞춰서 기차해놓긴했는데 5시로 일정나왔네 ㅋㅋㅋㅋㅋ숙소해놓길잘해따 기차미뤄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