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라는 좀 구체적으로 해줬던 것 같은데 미포 스킨은 왜 생각이 잘 안 나지 듣고 까먹엇나? ㅋㅋㅋㅋ 스킨 예고 뜬 거 보니까 문득 궁금해서 물어봐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 일어나자마자 본 구스포챠 대사모음집
- 09:32
- 조회 42
- 잡담
-
- 일하고싶지않아 스킨즐기고싶어
- 09:31
- 조회 28
- 잡담
-
- 이번 스킨은 민형이가 별로 스포 안해준다는 느낌이었는데
- 09:29
- 조회 63
- 잡담
-
- 여기서도 배울 점이 있겠지. << 이것도 완전 민형이잖아
- 09:28
- 조회 51
- 잡담
-
- 미포 대사 전체 모음(7분 full)
- 09:21
- 조회 70
- 스퀘어
-
- 나 손롤을 안해서 잘 모르는데 이번 미포웅니는 어떤급 스킨인거야??
- 09:06
- 조회 89
- 잡담
-
- 손롤 안하는데 미포 사고 싶어서 게임해볼까 싶은데
- 09:02
- 조회 68
- 잡담
-
- 이미녕 오늘 방송있지🥹
- 09:01
- 조회 57
- 잡담
-
- 하나하나 뜯어볼수록 미포에 진짜 공들여주셨네.... 좋다
- 08:57
- 조회 34
- 잡담
-
- 귀환모션 미포가 몰아서 트로피세레머니 하는것도 맘에들어
- 08:48
- 조회 60
- 잡담
-
- 미포 대사 모아놓은거 보면 그냥 눈물 줄줄이뮤ㅠㅠㅠ
- 08:48
- 조회 64
- 잡담
-
- 미포 일러도 예쁘고 인겜도 화려하고 퀄 미쳤는데(p)
- 08:47
- 조회 50
- 잡담
-
- 이게 대사가 민형이깔이기도한데 원래의 미포웅니랑도 잘어울려서 너무좋음 ㅠㅠ
- 08:42
- 조회 35
- 잡담
-
- 나 이제 왔는데 미포 가챠 아니라고??
- 08:37
- 조회 80
- 잡담
-
- 이 왕관 보여? 직접 딴 거야. 고된 노력과 끝내주는 총솜씨로.
- 08:36
- 조회 125
- 잡담
-
- 민형아 파엠 또 해줄 수 있어..?
- 08:35
- 조회 139
- 잡담
-
- 미포 대사보고 느낀건데
- 08:33
- 조회 97
- 잡담
-
- 아니 미포그냥 구마유시 그 자체잔아
- 08:33
- 조회 60
- 잡담
-
- 보이스 대사 감동이야 레알 감동이라 라이엇한테 처음 감동 받아봄
- 08:26
- 조회 75
- 잡담
-
- "내 배에 타면 밥먹고 이기고 그거만 반복해"
- 08:25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