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 왕관 보여? 직접 딴 거야. 고된 노력과 끝내주는 총솜씨로.

무명의 더쿠 | 08:36 | 조회 수 157

https://m.youtu.be/XsHTP56BTE4?si=UWZSsWjLA7xFHvX8

 

2:52 이 왕관 보여? 직접 딴 거야. 고된 노력과 끝내주는 총솜씨로

3:22 내가 끝났다고 해야 끝난 거야.

3:48 온 세상이 지켜보는 건 부담이 아니야, 동기 부여지.

5:34 나만 한 총잡이는 한 번도 못 봤어. 쭉 그러겠지.

6:23 난 기대치가 높은 사람이야. 적 말고 나에 대해서.

6:27 강자가 살아남는 게 아니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거지.

 

이거 대사가 너무 좋다 ㅠㅠ 대사들이 다 민형이 같아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끝까지 가면 내가 다 이겨│구마유시 짤드컵 명예의 전당 🏛️ 14
  • 🏆 LOL E-sports Player 𝐏𝐎𝐑𝐓𝐅𝐎𝐋𝐈𝐎│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107
  • 📒 팀구마유시의 단어장│¿몽말인지 알지? 📒 (ver. 7.8) 92
  • 🌈 우리의 여정은, 이미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 2026년 06월의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81
  • 🇰🇷 𝟮𝟬𝟮𝟲 𝗔𝗦𝗜𝗔𝗡 𝗚𝗔𝗠𝗘𝗦 국가대표 이민형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가이드 200
  • 💛 𝑻𝒆𝒂𝒎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뭉탱이 인구조사 💛 377
  • 💜 시시한 하루를 무수한 낭만으로 | 6월의 구팝 💜 103
  • 📺 단관 𝐎𝐍𝐀𝐈𝐑│콘텐츠괴물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 84
  • 🎀 우리 지키면서 가자 서로를│구마유시방 이벤트 정리글 🎀 99
  • 🏹 영원한 패배는 없다. 𝗤.𝗘.𝗗.│프로게이머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이민형의 경기들 🌟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저렇게 샤라웃하는 대사는 명전때 나올줄 알았는데
    • 10:27
    • 조회 6
    • 잡담
    • 반팔티셔츠 산 뭉탱이 있니?
    • 10:26
    • 조회 18
    • 잡담
    1
    • 당당하게 제안합니다. 미포언니 명대사드컵
    • 10:25
    • 조회 21
    • 잡담
    1
    • 내가 끝났다고 해야 끝난거야
    • 10:24
    • 조회 17
    • 잡담
    • 미포 신화정수 200개래
    • 09:54
    • 조회 141
    • 잡담
    7
    • 다들 구스포챠에 열광하는 와중에 소소하게 구나라 과몰입
    • 09:49
    • 조회 126
    • 잡담
    7
    • 하 일어나자마자 본 구스포챠 대사모음집
    • 09:32
    • 조회 77
    • 잡담
    1
    • 일하고싶지않아 스킨즐기고싶어
    • 09:31
    • 조회 53
    • 잡담
    2
    • 이번 스킨은 민형이가 별로 스포 안해준다는 느낌이었는데
    • 09:29
    • 조회 126
    • 잡담
    2
    • 여기서도 배울 점이 있겠지. << 이것도 완전 민형이잖아
    • 09:28
    • 조회 101
    • 잡담
    2
    • 미포 대사 전체 모음(7분 full)
    • 09:21
    • 조회 109
    • 스퀘어
    9
    • 나 손롤을 안해서 잘 모르는데 이번 미포웅니는 어떤급 스킨인거야??
    • 09:06
    • 조회 133
    • 잡담
    8
    • 손롤 안하는데 미포 사고 싶어서 게임해볼까 싶은데
    • 09:02
    • 조회 90
    • 잡담
    5
    • 이미녕 오늘 방송있지🥹
    • 09:01
    • 조회 75
    • 잡담
    3
    • 하나하나 뜯어볼수록 미포에 진짜 공들여주셨네.... 좋다
    • 08:57
    • 조회 42
    • 잡담
    2
    • 귀환모션 미포가 몰아서 트로피세레머니 하는것도 맘에들어
    • 08:48
    • 조회 75
    • 잡담
    2
    • 미포 대사 모아놓은거 보면 그냥 눈물 줄줄이뮤ㅠㅠㅠ
    • 08:48
    • 조회 74
    • 잡담
    2
    • 미포 일러도 예쁘고 인겜도 화려하고 퀄 미쳤는데(p)
    • 08:47
    • 조회 65
    • 잡담
    3
    • 이게 대사가 민형이깔이기도한데 원래의 미포웅니랑도 잘어울려서 너무좋음 ㅠㅠ
    • 08:42
    • 조회 45
    • 잡담
    1
    • 나 이제 왔는데 미포 가챠 아니라고??
    • 08:37
    • 조회 9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