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돌리는거보면 순수대기시간이 긴 느낌인데 뭐지 브래킷 직행이라 일주일 여유있고 .13패치도 아직 라이브 아니니 머..우선 보고있긴한데 궁금하긴하네 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순수하게 궁금하네 국대일정 이렇게 길게 잡은이유가있나
185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레나 돌리는거보면 순수대기시간이 긴 느낌인데 뭐지 브래킷 직행이라 일주일 여유있고 .13패치도 아직 라이브 아니니 머..우선 보고있긴한데 궁금하긴하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