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닙인데 덬들아 이 재화?는 보통 어디에써??
- 03-19
- 조회 271
- 잡담
-
- 내일 간담회하네?
- 03-18
- 조회 210
- 잡담
-
- 사전예약 공유사진? 너무 씹덕같아ㅠ
- 03-16
- 조회 429
- 잡담
-
- 제로스 못 뽑으니까 뽑기 의욕이 확 떨어진다...
- 03-16
- 조회 290
- 잡담
-
- 이게뭐야 신캔가
- 03-16
- 조회 526
- 잡담
-
- 베로 용축상향 받으니까 편하다
- 03-15
- 조회 347
- 잡담
-
- 아직도 덱구성이 어려운 가짜응애기사 좀 도와줘ㅠㅠ
- 03-15
- 조회 344
- 잡담
-
- 나 완전 첨인 뉴비인뎅
- 03-13
- 조회 2372
- 잡담
-
- 공격력 증가 효과는 전부 합연산이지?
- 03-13
- 조회 241
- 잡담
-
- 자판기 소리질러!!!!!!!!!!!!!!!!!!!!
- 03-11
- 조회 540
- 잡담
-
- 우리길드 in150인데 점령전 이제 7만 포인트야
- 03-11
- 조회 312
- 잡담
-
- 엘레노아 전무 정가 승인?
- 03-10
- 조회 227
- 잡담
-
- 점령전 엘비라리움 치는것보다 짤짤이 보스 잡는게 더 이득이라며?
- 03-09
- 조회 226
- 잡담
-
- 읭 오늘 화요일인데 업뎃 공지가 올라왔네
- 03-08
- 조회 191
- 잡담
-
- 미래공주쓰는데 뭔가 왜 기본스킬이 되게 약해진 느낌이지..?
- 03-08
- 조회 282
- 잡담
-
- 마지막 주급을 돌려봤지만 역시나... ㅠㅠ
- 03-07
- 조회 255
- 잡담
-
- 점령전 개노잼
- 03-06
- 조회 196
- 잡담
-
- 뭐살까?
- 03-06
- 조회 234
- 잡담
-
- 협력전 2페이즈에서 마지막 3보스 중독?걸리는 거 뭐야?
- 03-03
- 조회 127
- 잡담
-
- 다음주 없뎃이군
- 03-03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