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2시 상자깡 리리스무기 나오게 해주세요
- 03-31
- 조회 215
- 잡담
-
- 우리 길드만 사람 많이 빠지나?
- 03-31
- 조회 222
- 잡담
-
- 레초망 수급을 위해 속성미궁에 도전했다
- 03-31
- 조회 237
- 잡담
-
- 길레 1일 4500만 치면 어느 정도의 길드 갈수 있어?
- 03-30
- 조회 347
- 잡담
-
- 내 지덱은 뭐가 문제인지
- 03-30
- 조회 289
- 잡담
-
- 베로 풀초할까
- 03-29
- 조회 227
- 잡담
-
- 본래 무덱에서
- 03-29
- 조회 208
- 잡담
-
- 무덱도 떡상하고 이제 화덱만 살아나면 된다
- 03-29
- 조회 239
- 잡담
-
- 일본 일러스트로 바꾼 캐릭터 있어?
- 03-29
- 조회 288
- 잡담
-
- 무료연 뭐 뽑을까
- 03-29
- 조회 296
- 잡담
-
- 협동전 챌린저 할만하니
- 03-28
- 조회 325
- 잡담
-
- 방어전 알려줘!!
- 03-28
- 조회 242
- 잡담
-
- 콜로덱좀 새로 짜고 싶은데 도와주라
- 03-28
- 조회 766
- 잡담
-
- 뉴비 7-3에서 스토리 막혔다 ..
- 03-27
- 조회 285
- 잡담
-
- 칸나 없으면 무덱 어케??
- 03-26
- 조회 451
- 잡담
-
- 캐릭은 다 있는데 무기를 뭘 뽑으면 좋을까?
- 03-26
- 조회 249
- 잡담
-
- 이 게임 1년을 넘게 해도 한번에 3별작 왜케 어렵냐
- 03-26
- 조회 208
- 잡담
-
- 어제 시작한 뉴비인데 오그마 뽑는 게 좋아?
- 03-26
- 조회 562
- 잡담
-
- 요정에 기사 써야되나보다
- 03-26
- 조회 312
- 잡담
-
- 마일리지로 Mk2 무기 리벨리온사기vs베스or리리스사기
- 03-25
- 조회 2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