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읽었는데 중궈런이 말하길 엘베씬은 이렇게 나온다고ㅋㅋㅋ이츠키 빠루공 못지않게 팔힘 쎄다
그밖에 중궈런 레포 드라마랑 차이점
1. 멜로우 카페에는 후유가 예전에 귀걸이를 밟아 남긴 긁힌 자국이 아직 남아있는데 이츠키가 가게를 정리하다가 그걸 보고 후유를 떠올리곤 이것도 소중한 추억이라고 생각함
2. 후유는 여름이 이츠키 안은거 보고 수류탄을 던지고 나서 아예 뺨도 때림 ㅁㅊㅋㅋ드라마에선 이츠키가 바로 쫓아가지만 소설에서는 여름이 붙잡고 있어 바로는 쫓아가지 못하고, 여름 제대로 보내고 나서 후유를 찾으러 나감. 후유는 빗속을 한참 걷다가 호텔로 돌아왔고 마침 이츠키가 호텔 로비에서 기다리고 있는 걸 보게 됨. (모든 일이 하루 안에 일어난 거고 드라마 에바 연출마냥 이틀로 나뉜게 아님. 대딩때 육상했는데 왜 후유를 못잡았냐는 말 하도 많아서 각색한듯. 사실 원래 잡는씬 잇었는데 감독은 촬영할때 여름인데도 비가 너무 안와서 그렇다고는 했음..ㅋㅋ인공강우는 제작비가...)
3. 이츠후유 시점으로 각각 진행되는데 천생연분 그 자체 ㅋㅋ 후유는 자기가 말도안되는 억지를 부린다는걸(즉 이츠키를 전기고문 하고 있다는걸....) 자각하고 있고, 만약 자기가 자기같은 성격의 연인을 만났다면 절대 좋아하게 될수가 없을거라고 생각함 ㅋㅋㅋ 반면 이츠키는 후유의 지랄수 성격까지 다 좋다고 함 ㅋㅋ
4. 엘베씬 사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