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체이서게임 아 소설 작가가 빠루공 실드 못쳐서 각색했나봐

무명의 더쿠 | 10:19 | 조회 수 249
KKQxTQ
아직 안읽었는데 중궈런이 말하길 엘베씬은 이렇게 나온다고ㅋㅋㅋ이츠키 빠루공 못지않게 팔힘 쎄다


그밖에 중궈런 레포 드라마랑 차이점

1. 멜로우 카페에는 후유가 예전에 귀걸이를 밟아 남긴 긁힌 자국이 아직 남아있는데 이츠키가 가게를 정리하다가 그걸 보고 후유를 떠올리곤 이것도 소중한 추억이라고 생각함

2. 후유는 여름이 이츠키 안은거 보고 수류탄을 던지고 나서 아예 뺨도 때림 ㅁㅊㅋㅋ드라마에선 이츠키가 바로 쫓아가지만 소설에서는 여름이 붙잡고 있어 바로는 쫓아가지 못하고, 여름 제대로 보내고 나서 후유를 찾으러 나감. 후유는 빗속을 한참 걷다가 호텔로 돌아왔고 마침 이츠키가 호텔 로비에서 기다리고 있는 걸 보게 됨. (모든 일이 하루 안에 일어난 거고 드라마 에바 연출마냥 이틀로 나뉜게 아님. 대딩때 육상했는데 왜 후유를 못잡았냐는 말 하도 많아서 각색한듯. 사실 원래 잡는씬 잇었는데 감독은 촬영할때 여름인데도 비가 너무 안와서 그렇다고는 했음..ㅋㅋ인공강우는 제작비가...)

3. 이츠후유 시점으로 각각 진행되는데 천생연분 그 자체 ㅋㅋ 후유는 자기가 말도안되는 억지를 부린다는걸(즉 이츠키를 전기고문 하고 있다는걸....) 자각하고 있고, 만약 자기가 자기같은 성격의 연인을 만났다면 절대 좋아하게 될수가 없을거라고 생각함 ㅋㅋㅋ 반면 이츠키는 후유의 지랄수 성격까지 다 좋다고 함 ㅋㅋ

4. 엘베씬 사진 참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1
    • 4원소 7화는 그레이스가 폭주하는건가?!!!
    • 14:03
    • 조회 389
    • 잡담
    2
    • 인럽포 오늘 잼있겠다 ㅋㅋㅋㅋㅋㅋ
    • 13:15
    • 조회 703
    • 잡담
    11
    • 왕녀님의 두 번째 첫사랑 읽고 로판지엘 더 보고싶어졌다..
    • 11:04
    • 조회 273
    • 잡담
    5
    • 체이서게임 아 소설 작가가 빠루공 실드 못쳐서 각색했나봐
    • 10:19
    • 조회 249
    • 잡담
    2
    • 고래상점 좋았던점
    • 01:00
    • 조회 671
    • 잡담
    3
    • 체이서게임 오늘 이츠키본 라디오에서 후유본 만난썰 풀었는데 번역 full버전
    • 06-25
    • 조회 352
    • 잡담
    4
    • 고래상점 복습했는데 매우남완으로 보인다
    • 06-25
    • 조회 677
    • 잡담
    2
    • 체이서게임 이츠키본 오늘자 라디오 소개글 봐
    • 06-25
    • 조회 244
    • 잡담
  • 1
    • 인럽포 2화는 닌란인가 본데 🤤
    • 06-25
    • 조회 1192
    • 잡담
    5
    • 체이서게임 7월부터 신주쿠서 재상영 결정
    • 06-25
    • 조회 159
    • 잡담
    1
    • GL중 숏폼이라하는건가? 세로영상이고 2시간~3시간짜리?
    • 06-25
    • 조회 1070
    • 잡담
    9
    • 러브디자인 1화 봤는데 재밌다
    • 06-24
    • 조회 999
    • 잡담
    6
    • 에너미 둘 다 개 이쁨 키도 큼
    • 06-24
    • 조회 1163
    • 잡담
    5
    • 불시착주의보 헐헐 작가님 피셜 유하공이래 ㅋㅋㅋ 연하공
    • 06-24
    • 조회 907
    • 잡담
    4
    • 4원소 사촌들 이 장면이 나는 최고로 좋았어
    • 06-24
    • 조회 772
    • 잡담
    2
    • 4원소 각자 다른 사촌들 에피소드에서는 얼빵하고 웃긴 애들이지만
    • 06-24
    • 조회 637
    • 잡담
    3
    • 인럽포 질투하는 와이프보고 못참겠다 웃는거ㅋㅋㅋㅋ
    • 06-24
    • 조회 1535
    • 잡담
    7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 06-24
    • 조회 1065
    • 잡담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