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면 좋더라 질투하는 닌이나 저거 보고 좋아죽겠다는듯이 웃는 란이나 뭔 이혼을 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https://x.com/abcdef_gl/status/2068716623582707736?s=46&t=Vd_9jLg7ipxeZ5oylfEDD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