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꽁냥 분위기 아니고 란이 빡쳐서 막말하다가 닌이 상처받으니까 안절부절하는 씬이었자나 여기가 제일 도파민 돌아서 원작에서 기대했던 부분인데 ㅜ 왜그랬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