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면 좋더라 질투하는 닌이나 저거 보고 좋아죽겠다는듯이 웃는 란이나
뭔 이혼을 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abcdef_gl/status/2068716623582707736?s=46&t=Vd_9jLg7ipxeZ5oylfEDDQ
뭔 이혼을 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abcdef_gl/status/2068716623582707736?s=46&t=Vd_9jLg7ipxeZ5oylfEDDQ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0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20.05.21 | 112,578 |
| 공지 | 알림/결과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20.05.15 | 90,4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7610 | 잡담 | 4원소 사촌들 이 장면이 나는 최고로 좋았어 2 | 18:09 | 80 |
| 157609 | 잡담 | 4원소 각자 다른 사촌들 에피소드에서는 얼빵하고 웃긴 애들이지만 3 | 17:30 | 124 |
| » | 잡담 | 인럽포 질투하는 와이프보고 못참겠다 웃는거ㅋㅋㅋㅋ 7 | 13:35 | 561 |
| 157607 | 잡담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7 | 01:02 | 676 |
| 157606 | 잡담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1 | 06.23 | 919 |
| 157605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2 | 06.23 | 821 |
| 157604 | 잡담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4 | 06.23 | 678 |
| 157603 | 잡담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11 | 06.23 | 1,424 |
| 157602 | 잡담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3 | 06.23 | 682 |
| 157601 | 잡담 | 하 위증보고싶어... 6 | 06.23 | 659 |
| 157600 | 잡담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9 | 06.23 | 1,828 |
| 157599 | 잡담 | 러브비욘드드림 한자막이 있었네 7 | 06.22 | 1,040 |
| 157598 | 잡담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1 | 06.22 | 400 |
| 157597 | 잡담 | 포타 소설 추천!!! 4 | 06.22 | 1,033 |
| 157596 | 잡담 | 문쉐도우 Q5 1 | 06.22 | 952 |
| 157595 | 잡담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5 | 06.22 | 884 |
| 157594 | 잡담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5 | 06.22 | 610 |
| 157593 | 잡담 | 에너미 8화 눈물파티여서 좋았다 4 | 06.22 | 1,001 |
| 157592 | 잡담 | 에너미 앞에 갈등이 없는편이긴 했다지만 너무 짜증남 3 | 06.22 | 1,260 |
| 157591 | 잡담 | 에너미 에너미 2화밖에 안남은게 믿어지지 않는다. 5 | 06.22 | 1,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