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특정 씨피에만 관심이 있으면 그 시리즈만 봐도
내용 이해하는데 크게 무리는 없는데
이왕 보는거면 어스부터 쭉 봐달라고 하고싶엉.
주변인물 딱히 관심없고 주인공 커플만 즐길래 하면 그래도됨.
어려운 내용도 아니라서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음.
취향이란게 있으니 다 재미있진 않을 수도 있어.
그래도 앞 시리즈들 보고 보면
드라마에서 캐릭터들을 보는 시선이 달라져서
(덧붙여 사촌들 결혼 전에는 어땠는지도 볼 수 있고ㅋㅋㅋ)
이전 내용들 안보고 사촌 및 아내들 등장하는거 보면
아 사촌가족이구나. 에서 끝인데
보고나서 보면 반가움의 농도가 좀 다름.
그리고 그들의 지나간 서사들을 다 알고 보니까
더 즐길 수 있기도 하고 다채롭게 볼 수 있으니
4원소 볼 계획있는 새럼들은 참고해☺️




32부작이 언제 이렇게.......
시간 드럽게 빨리간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