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분기 애니 웃겨서 보기 시작했는데 대충 키리오라는 남자애를 여자애 둘이 좋아해서 키리오 팬클럽이라 하면서 키리오 마음 얻을라 그러는 내용인데...

막화에서 단발 여자애가(나미) 흑발 여자애(아이미) 짝사랑 하는 거 나옴ㅜㅜ
입학 시험때 만났을 때부터 반해서 1학년 내내 좋아하다가 2학년때 같은 반 되서 좋아했는데 아이미가 키리오 보는 거 보고 아... 그런 거구나 하고 눈치챔. 그리고 그날 머리 짜르고 아이미한테 키리오군 좋아하지 않냐고 자기도 좋아한다면서 우리는 오늘부터 키리오 팬클럽이라고 다가감...(짝사랑하는 애 밀어주려고 걔가 좋아하는 애 좋아한다고 한 거)
그리고 시간 흘러서 키리오한테 고백할 수 있는 상황 오니까 아이미 등 밀어주는 나미...ㅠㅠ

그래도 이 애니가 다 짝사랑 관계라 (여캐 -> 남캐 -> 나미 -> 아이미 -> 키리오 -> 다른 남캐 이런식)
아이미가 키리오한테 고백이 아니라 거기 있는 다른 애들까지 친구가 되자며 마무리라 쪼끔 덜 슬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