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미 8화에서 눈물파티여서 좋았어
지금까지 갈등이 있어도 대화로 금방 풀어버려서 좋기도 했는데
드라마면 8화쯤이라면 이런 시련은 있어야 한다 생각해서
그동안 빌드업도 잘쌓았고
지금까지도 너무 재밌긴했는데
이번 갈등도 금방 풀렸으면
극적인 요소는 없었을꺼 같긴해서
하지만 9화에서는 갈등 다풀고
10화에는 행복한 모습으로 꽉채웠으면
지금까지 갈등이 있어도 대화로 금방 풀어버려서 좋기도 했는데
드라마면 8화쯤이라면 이런 시련은 있어야 한다 생각해서
그동안 빌드업도 잘쌓았고
지금까지도 너무 재밌긴했는데
이번 갈등도 금방 풀렸으면
극적인 요소는 없었을꺼 같긴해서
하지만 9화에서는 갈등 다풀고
10화에는 행복한 모습으로 꽉채웠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