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방덬들이 여기서 달리는거 몇번 보다가 이북 나왔다길래 샀었는데 이제 보는중 ㅋㅋㅋ
지금 거의 끝나가는데 재밌고 달아
그리고 공수 둘다 세기의 미인인 설정 너무 좋음 ㅋㅋㅋㅋ 특히 이진이 진짜 초미녀인가바...나도 보고싶다 이진이 얼굴
젤방덬들이 여기서 달리는거 몇번 보다가 이북 나왔다길래 샀었는데 이제 보는중 ㅋㅋㅋ
지금 거의 끝나가는데 재밌고 달아
그리고 공수 둘다 세기의 미인인 설정 너무 좋음 ㅋㅋㅋㅋ 특히 이진이 진짜 초미녀인가바...나도 보고싶다 이진이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