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리버스포유 Reverse 4 you 리버스포유 1화 자막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3520

1화~8화 전체자막 -> https://theqoo.net/gl/3457594429

 

 

대용량파일 3개 (131.29KB) ~ 2024.10.24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파일 다운로드     Reverse 4 You 1화.srt (43.76KB)
파일 다운로드     Reverse 4 You 1화.srt (43.76KB)
파일 다운로드     Reverse 4 You 1화.srt (43.76KB)

 

 

 

웨일로 대충 이해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리버스포유 달리는 덬이 5명쯤 되는 것 같다고 해서 10명으로 만들기 위해 자막 만들기 시작했어(진짜임)

자막 40분짜리 만들기 넘 힘들더라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이걸 어떻게 하시는지 존경스러움

역시 젤덬의 기본 소양은 자급자족이라 그런가ㅋㅋㅋ 넷플이라 더 그런듯?

화녹해서 다빈치로 만들었는데 더 좋은 방법 아는 덬 댓글 좀ㅜㅠ

삽질을 많이 해서 거의 일주일 걸리긴 했는데 2화는 그렇게까지 오래 걸리진 않을거야 아마도

번역은 ☆AI님들☆이 해주셨어 태국어자막 있어서 좋더라 교정하는데 도움 많이 됨

 

 

일단

넷플 들어가서 계정-> 설정 변경-> 언어 -> 표시 언어 '영어'로 변경

검색창에 reverse 라고만 쳐도 나올거야

 

다음

외부 자막으로 넷플 보려면 확장프로그램 Substital 필요해

시오어 자막 트위터에서 받았던 덬들은 다 알거임

 

크롬: 메뉴( ⫶ )-> 확장 프로그램-> 크롬 웹 스토어 방문하기-> Substital 검색-> 설치

웨일: 메뉴( ⫶ )-> 확장앱-> 호환 스토어-> Substital 검색-> 설치

 

 

설치하고 퍼즐 조각 누르고 압정으로 눌러서 고정켜줘 그래야 계속 화면에 보임

xXrmTV

 

 

리버스포유 1화 재생하고나서, S아이콘 누르고 잠깐 기다리면 자막 적용할 영상을 확인함

비디오 온 넷플 눌러줘

dMorEr


 

 

맨 아래로 자막 파일 끌어가도 되고, 업로드 어쩌구 흰박스 눌러서 열기 해도 됨

그럼 자막이 적용된 거야

aApOKq

 

 

흰색 S 아이콘 누르면 자막 설정 나와

vhhrGn


 

혹시 5500원짜리 요금제 쓰는 덬들은 광고 먼저 클릭해서 다 보고, 맨 처음으로 이동해야 자막 안 밀려

확장 프로그램 자막이 광고를 기다려주지 않더라... 어떻게 아냐고? 내가 5500원 짜리 씀ㅋㅋㅋ

1화에서 P'포가 아직 4가지가 없지만 자타와, 비비 자매 투닥거리는 거 보는 맛이 재밌음. 비비 귀여워!!

의역, 오역 당연 있음. 오타나 수정할 거 있으면 알려줘

 

리버스포유 달리는 덬이 10명으로 늘어나길 바라며 이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 01:02
    • 조회 255
    • 잡담
    3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 06-23
    • 조회 500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 06-23
    • 조회 518
    • 잡담
    2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 06-23
    • 조회 540
    • 잡담
    4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 06-23
    • 조회 1102
    • 잡담
    9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 06-23
    • 조회 617
    • 잡담
    3
    • 하 위증보고싶어...
    • 06-23
    • 조회 581
    • 잡담
    6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 06-23
    • 조회 1512
    • 잡담
    9
  • 7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 06-22
    • 조회 370
    • 잡담
    1
    • 포타 소설 추천!!!
    • 06-22
    • 조회 942
    • 잡담
    4
  • 1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 06-22
    • 조회 845
    • 잡담
    5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 06-22
    • 조회 589
    • 잡담
    4
    • 에너미 8화 눈물파티여서 좋았다
    • 06-22
    • 조회 981
    • 잡담
    4
    • 에너미 앞에 갈등이 없는편이긴 했다지만 너무 짜증남
    • 06-22
    • 조회 1260
    • 잡담
    3
    • 에너미 에너미 2화밖에 안남은게 믿어지지 않는다.
    • 06-22
    • 조회 1033
    • 잡담
    5
    • 에너미 8 9 10 나중에 볼련다 막화 10화 나오면
    • 06-21
    • 조회 619
    • 잡담
    • 에너미 8화 마음 많이
    • 06-21
    • 조회 1245
    • 잡담
    6
    • 4원소 이 부분 롬의 마음이 너무 잘 느껴져
    • 06-21
    • 조회 71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