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리버스포유 Reverse 4 you 리버스포유 8화 자막 + 전체자막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2351

8화 자막

대용량파일 3개 (92.33KB) ~ 2024.11.24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파일 다운로드     Reverse 4 You 8화.srt (30.78KB)
파일 다운로드     Reverse 4 You 8화.srt (30.78KB)
파일 다운로드     Reverse 4 You 8화.srt (30.78KB)

 

 

1화~8화 자막.zip
1화부터 전체적으로 수정 다시 다 했어

https://drive.google.com/file/d/1nYdSmYYUt3Ta3PI8vJl9tuzG4YD99gC4/view

 

 

자막 사용법 -> https://theqoo.net/gl/3417488809

 

 

8화 자막이야... 이렇게 끝이 났네
2화만 더 하고 가라고 질척이고 싶다ㅠㅠ
자타와, 피포, 비비
우리 가좍 행복해라!!!

 

의역, 오역 있으니 주의. 오타나 수정할 거 있으면 말해줘



 

 

+
태국어 까막눈에 영어도 잘 못하는데
진짜 충동적으로 만들기 시작해서 많이 부족한 자막을 지금까지 봐줘서 고마워
번역기 없었으면 할 생각도 못 했을 거야ㅋㅋㅋ
댓글 달아준 덬들 고마워 힘이 됐어

 

영자막 태자막 비교해서 가능하면 태자막 쪽으로 번역했는데 어땠는지 모르겠다
태국어 호칭이 어떤 느낌인지 잘 몰라서 처음엔 언니 동생 하려다가
누가 봐도 피포한테 처음부터 언니는 아니잖아..?ㅋㅋㅋ 그래서 선배로 했어
사귀고나서 어떻게 언니로 넘어가지? 고민했는데 바로 10년 지나가버리고...ㅎㅎ


웹소만 읽지 말고 진짜 독서(not 젤방) 좀 해야겠어 자꾸 번역투 되더라

자음만 하고 때려쳤던 태국어 공부도 다시 해야겠어
리버스포유랑 위드미 영어판 아마존에서 샀는데 이제 천천히 읽어보려고
리버스위드미에 잠깐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제작사 다르던데 어떤 느낌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하네

 

두 달동안 재밌었다!! 그럼 이만 안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 01:02
    • 조회 255
    • 잡담
    3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 06-23
    • 조회 500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 06-23
    • 조회 518
    • 잡담
    2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 06-23
    • 조회 540
    • 잡담
    4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 06-23
    • 조회 1102
    • 잡담
    9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 06-23
    • 조회 617
    • 잡담
    3
    • 하 위증보고싶어...
    • 06-23
    • 조회 581
    • 잡담
    6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 06-23
    • 조회 1512
    • 잡담
    9
  • 7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 06-22
    • 조회 370
    • 잡담
    1
    • 포타 소설 추천!!!
    • 06-22
    • 조회 942
    • 잡담
    4
  • 1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 06-22
    • 조회 845
    • 잡담
    5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 06-22
    • 조회 589
    • 잡담
    4
    • 에너미 8화 눈물파티여서 좋았다
    • 06-22
    • 조회 981
    • 잡담
    4
    • 에너미 앞에 갈등이 없는편이긴 했다지만 너무 짜증남
    • 06-22
    • 조회 1260
    • 잡담
    3
    • 에너미 에너미 2화밖에 안남은게 믿어지지 않는다.
    • 06-22
    • 조회 1033
    • 잡담
    5
    • 에너미 8 9 10 나중에 볼련다 막화 10화 나오면
    • 06-21
    • 조회 619
    • 잡담
    • 에너미 8화 마음 많이
    • 06-21
    • 조회 1245
    • 잡담
    6
    • 4원소 이 부분 롬의 마음이 너무 잘 느껴져
    • 06-21
    • 조회 71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