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타노 부활해ㅠㅠㅠ
잡담 이 장면 나만 카피타노 떠오른거 아니었구나ㅠㅠ
3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7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051 | 잡담 | 남캐충인데 pv 보자마자 오데트에 꽂힘 | 21:02 | 28 |
| 123050 | 잡담 | 2차) 알료샤-보댜니차 잡은사람? | 20:58 | 30 |
| 123049 | 잡담 | ㅉㄹㅅ 산드로네 최종팟 1 | 20:58 | 56 |
| 123048 | 잡담 | 팬아트가 너무 파괴적이다 2 | 20:56 | 85 |
| 123047 | 잡담 | 플린스 스토리 더 내놔 | 20:52 | 54 |
| 123046 | 잡담 | 행자들아 가자 2 | 20:43 | 100 |
| 123045 | 잡담 | 다니카 뭔가 이나즈마 쪽 인물인가 했는데 1 | 20:37 | 148 |
| 123044 | 잡담 | 와 근데 오데트는 일러도 진짜 이쁘게 나왔다 3 | 20:23 | 239 |
| 123043 | 잡담 | 제3강림자가 아약스라 타탈이랑 관련있냐 그랬는데 3 | 20:16 | 167 |
| 123042 | 잡담 | pv에도 불의 신의 심장만 없는데 | 20:14 | 74 |
| 123041 | 잡담 | 내기준 알고보니 반바지여서 의외인... 4 | 20:05 | 279 |
| 123040 | 잡담 | 얼음여황 남편 있는거 맞는건가? 4 | 19:59 | 302 |
| 123039 | 잡담 | 개인적으로 쇼타 캐디 정석은 프레미네라고 생각함 12 | 19:57 | 243 |
| 123038 | 잡담 | 사실 난 두린 당연히 반바지로 나올줄 알았음 5 | 19:47 | 203 |
| 123037 | 잡담 | 헐 여기 고촬 찌통이다ㅠㅠㅠ 4 | 19:35 | 286 |
| 123036 | 잡담 | ㅇㅊ 얘들아 산드자리 라슬 쓰면 맞는 자리려나? 3 | 19:33 | 129 |
| 123035 | 잡담 | 밑글에서 주운 신의 심장 모델링들 4 | 19:31 | 313 |
| 123034 | 잡담 | 앨리스 플블로 나오겠지?? 9 | 19:19 | 192 |
| 123033 | 잡담 | 이러면 스킨을 어케 뽑나요.... 2 | 19:19 | 200 |
| 123032 | 잡담 | 개갓치 싸우는 스토리 기대합니다 1 | 19:16 | 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