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보고 그러는거맞는데 나 이분 소년 남캐하는거 첨들어봐서 상상도 못함ㅋㅋㅋㅋ 성인남캐아니면 개그캐만봐가지고ㅋㅋ이름보고 들으니 단항 끝 숨소리들리는거같기도하고.? 알료샤 뭔가 그 티저때 잠깐나올땐 여자성우쓸거같다싶었는데 낮은것도 좋당 난 소년캐 진짜 설정이 어린거아님 남자성우쓰는거더좋아해서... 미탸도그렇고
잡담 알료샤성우 동생겜 단항인가?
20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