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쪽이 더 취향인데.....각진 얼굴형 말고.... 플린스나 라슬같은 얼굴이 좋아....성인 남캐중에 한개정도는 저 얼굴형으로 나올수 있었잖아...설마 지금부터 나오는 성인남캐들 전부바르카 얼굴형으로 바꿔버리는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