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산드를 뽑아야될지 말아야될지 머리터지는중... 일단 pv보고 무조건 뽑기로 결정한건 노이랑 얼음여왕인데 여기는 뭐 당장 7.0~7.1에 안 나올거같아서ㅠ 발레리도 관심은 있는데 번개5성 많아서 약간 생각중이고!!
산드 뽑고 싶은 이유- 현재 보유중인 얼음딜러 0명이라 다음 얼딜러까지 얼마나 기다려야될지 모르겠음, 미코가 애캐라 취직시키고 싶음
산드 고민하는 이유- 막 엄청 애캐까지는 아님(싫은거 당연히ㄴㄴ), 지금 원석 없어서 전무 못뽑고 명함만 겨우 건질거같음, 버전 후반 딜러라 체급 때문에 차라리 7버전 신딜러 기다리는게 나을지 고민,,
ㅉㄹㅅ ㅇㅊ 잘알덬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