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막 얼여는 그래서 이 상황 다 보면서 뭐하는데
몰랏다해도 에바고 사랑으로 세탁하는것도 싫어!! 하는 소리 많앗는데
걍 ㅅㅂ 알아. 하고 다 썰러 가는 웅니면 난 입다물겟긔 언니 나 알아들앗긔
몰랏다해도 에바고 사랑으로 세탁하는것도 싫어!! 하는 소리 많앗는데
걍 ㅅㅂ 알아. 하고 다 썰러 가는 웅니면 난 입다물겟긔 언니 나 알아들앗긔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8 | 06.25 | 37,1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32 | 잡담 | 솔직히 육성재화 완화해야한다고 봅니다. 2 | 11:19 | 60 |
| 123131 | 잡담 | 걍 pv에 아들래미 하나 데려오니 그동안의 이해 안가던 여왕의 행보 단번에 이해함 2 | 11:12 | 140 |
| 123130 | 잡담 | 헷갈려서 그러는데 6.8없고 바로 7.0으로 가는거지? 1 | 10:03 | 155 |
| 123129 | 잡담 | 라인도티르 공식에서 뭐 뜰때마다 미친여자(p) 같아서 좋음 5 | 09:49 | 185 |
| 123128 | 잡담 | 여왕 유부녀인거 잘만든거같음 5 | 09:46 | 279 |
| 123127 | 잡담 | 여왕 팬아트ㅠㅠㅠㅠㅠㅠ 1 | 09:39 | 196 |
| 123126 | 잡담 | ㅉㄹㅅ 6.7배너 4성 4 | 09:36 | 304 |
| 123125 | 잡담 | pv에 나왔던 체스판 1 | 09:25 | 155 |
| 123124 | 잡담 | ㅂㅎ 니콜이랑 상자깡하려고 니콜뽑았는데 2 | 08:31 | 318 |
| 123123 | 잡담 | 여왕 모델링 진짜 궁금하다 | 08:10 | 58 |
| 123122 | 잡담 | 로엔 수호의 날개 잘 어울린다 3 | 03:24 | 374 |
| 123121 | 잡담 | 아니 버그났는데 우리 치치 좀 내려줘요 1 | 03:12 | 264 |
| 123120 | 잡담 | 근데 신의심장이 만약 내남편 유골이면 1 | 02:20 | 294 |
| 123119 | 잡담 | 난 스네즈나야 여캐 이런 옷...(린네아전임ㅅㅍ 6 | 02:14 | 548 |
| 123118 | 잡담 | 알료샤가 진짜 멋있게 나오긴 했어 4 | 01:11 | 455 |
| 123117 | 잡담 | 그래도 아직 공개안된 여캐 있을테니까 1 | 01:08 | 294 |
| 123116 | 잡담 | Pv에서 유일하게 가슴 뛴 장면 1 | 01:05 | 461 |
| 123115 | 잡담 | 주간보스 뭔가 로노바려나 | 01:04 | 49 |
| 123114 | 잡담 | ㄹㅇ 제복 여캐 하나쯤은 나올줄 2 | 01:03 | 309 |
| 123113 | 잡담 | 치마 짧아도 되는데 이쁘게 좀 만들 수 없냐 4 | 00:53 | 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