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깡 보이스 3개중에 2개가 대사없이 흐흐흥하는거네.....ㅠ 개꽉끼는 보이스로 2개정도는 말아줄줄 알앗어 아쉽다.......
잡담 ㅂㅎ 니콜이랑 상자깡하려고 니콜뽑았는데
18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86 | 00:05 | 4,9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29 | 잡담 | 라인도티르 공식에서 뭐 뜰때마다 미친여자(p) 같아서 좋음 | 09:49 | 16 |
| 123128 | 잡담 | 여왕 유부녀인거 잘만든거같음 1 | 09:46 | 36 |
| 123127 | 잡담 | 여왕 팬아트ㅠㅠㅠㅠㅠㅠ | 09:39 | 41 |
| 123126 | 잡담 | ㅉㄹㅅ 6.7배너 4성 3 | 09:36 | 93 |
| 123125 | 잡담 | pv에 나왔던 체스판 1 | 09:25 | 71 |
| » | 잡담 | ㅂㅎ 니콜이랑 상자깡하려고 니콜뽑았는데 2 | 08:31 | 189 |
| 123123 | 잡담 | 여왕 모델링 진짜 궁금하다 | 08:10 | 48 |
| 123122 | 잡담 | 로엔 수호의 날개 잘 어울린다 2 | 03:24 | 287 |
| 123121 | 잡담 | 아니 버그났는데 우리 치치 좀 내려줘요 1 | 03:12 | 207 |
| 123120 | 잡담 | 근데 신의심장이 만약 내남편 유골이면 | 02:20 | 216 |
| 123119 | 잡담 | 난 스네즈나야 여캐 이런 옷...(린네아전임ㅅㅍ 5 | 02:14 | 437 |
| 123118 | 잡담 | 알료샤가 진짜 멋있게 나오긴 했어 4 | 01:11 | 392 |
| 123117 | 잡담 | 그래도 아직 공개안된 여캐 있을테니까 1 | 01:08 | 261 |
| 123116 | 잡담 | Pv에서 유일하게 가슴 뛴 장면 1 | 01:05 | 380 |
| 123115 | 잡담 | 주간보스 뭔가 로노바려나 | 01:04 | 44 |
| 123114 | 잡담 | ㄹㅇ 제복 여캐 하나쯤은 나올줄 2 | 01:03 | 275 |
| 123113 | 잡담 | 치마 짧아도 되는데 이쁘게 좀 만들 수 없냐 3 | 00:53 | 262 |
| 123112 | 잡담 | 2차) 오데트x보다니챠 금발벽안 엘프랑 메이드 얼음여왕로노바 백합주식 사야지 2 | 00:52 | 145 |
| 123111 | 잡담 | 원방보고 내가 스네즈나야 캐디 실망한 이유 알았다 7 | 00:49 | 504 |
| 123110 | 잡담 | 헐 나 이제 이해했어 얼음여왕이 신의심장을 왜 모으는지 4 | 00:47 | 3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