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맨날 폰으로 해서 그래픽 젤 높은거 첨 적용해봤는데 개안하는거같아
238 2
2026.06.24 23:20
238 2


FKBoqD zaeupd ​​​​​​​
이맛에 다들 고사양으로 게임하는거였구나..........

 

azekAq



밑에건 내 아기토끼 발 안닿는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양 높이기 전이라 화질 역체감된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3 00:05 2,3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4,6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6,3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688 잡담 야심한 새벽... 로엔 성유물을 맞춰줌 (ㅂㅌ) 04:50 5
122687 잡담 휴양촌 이제서야 밀고있는데 쵸코대장때메 좃댔어 1 02:20 79
122686 잡담 풍뎅이 미친새키.. 01:31 42
122685 잡담 이런 몸빵 다인 하지말아달라...... 1 00:39 155
122684 잡담 최근 니콜궁쓰면 렉걸리는거때문에 그래픽품질 낮췄는데 1 00:13 173
122683 잡담 ㄱㅇㅇ 1 06.24 181
» 잡담 맨날 폰으로 해서 그래픽 젤 높은거 첨 적용해봤는데 개안하는거같아 2 06.24 238
122681 잡담 난 모션유출이 젤 웃긴게 1 06.24 211
122680 잡담 호요페어에 올라온 산드로네 애니 귀엽다 06.24 160
122679 잡담 노드크라이 버전 초기 신맵 찌라시 보는데 4 06.24 395
122678 잡담 카즈하 유출도 개웃겼음 14 06.24 679
122677 잡담 유출러들 끼리 맞다 아니다 싸움 아닌 싸움 할 때가 젤 웃김 06.24 83
122676 잡담 호두 따라한 유출도 개웃겼는데 8 06.24 541
122675 잡담 버전말 할거없어서 이러고 놀고있음 06.24 228
122674 잡담 개웃기네 4 06.24 437
122673 잡담 역시 아무래도 역대 신빙성 1위 유출은 8 06.24 553
122672 스퀘어 「여름! 귀향? 폰티날리아 축제!」 「여덟 번째 달」 버전 신규 무기 안내 5 06.24 396
122671 잡담 스네즈나야 오픈일정이 대략 몇월인지 아라?? 5 06.24 259
122670 잡담 ㅇ하 진짜 원태기 레전드인듯 아직도 수메르마신 로엔전임 이벤트 하나도 못하뮤ㅠㅠ 9 06.24 321
122669 잡담 여우궁사님 붐은 온다 1 06.24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