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맛에 다들 고사양으로 게임하는거였구나..........
밑에건 내 아기토끼 발 안닿는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양 높이기 전이라 화질 역체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