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안남아서 너무쫄린다만 숙제하는 기분이라 일퀘고 래진이고 싹 다 회피중 ㅠㅠㅠ 별바다 원석 놓치는것도 ... 이게 밀리면 밀릴수록 들어가기 힘들어져.... 하아아 신캐 가챠만 다 해놓고 육성도 못햇다
잡담 ㅇ하 진짜 원태기 레전드인듯 아직도 수메르마신 로엔전임 이벤트 하나도 못하뮤ㅠㅠ
27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며칠안남아서 너무쫄린다만 숙제하는 기분이라 일퀘고 래진이고 싹 다 회피중 ㅠㅠㅠ 별바다 원석 놓치는것도 ... 이게 밀리면 밀릴수록 들어가기 힘들어져.... 하아아 신캐 가챠만 다 해놓고 육성도 못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