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 너무 늦으니까 나는 좀 기다리기 귀찮아짐 ㅋㅋ
PV는 금요일 아니면 담주라는건데
그냥 빨리 ㅇㅊ이나 뜨면 좋겠음 4성까지하면 대충 신캐 3개 키트가 뜰텐데 그거나 빨리 보고 싶다
버전7로 바뀌는거라 또 빨리 안떠서 또 기다려나
PV 너무 늦으니까 나는 좀 기다리기 귀찮아짐 ㅋㅋ
PV는 금요일 아니면 담주라는건데
그냥 빨리 ㅇㅊ이나 뜨면 좋겠음 4성까지하면 대충 신캐 3개 키트가 뜰텐데 그거나 빨리 보고 싶다
버전7로 바뀌는거라 또 빨리 안떠서 또 기다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