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ㄹㅅ들 공통적으로 7.2에 별초전도 남캐 메인딜 나온다는 소리하던데 미코없는 입장에선 미코+산드로네 뽑고 별초전도 메타 급하게 가는것보다 7.0 7.1 서폿들만 뽑구 7.2에 발레리 뽑은다음 별초전도 메타타는게 더 나아보인다
잡담 ㅉㄹㅅ보니까 산드로네 넘기는게 낫겠네
32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06.22 | 23,5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41 | 잡담 | 사이노 생일일러 서사가 있었네 1 | 20:13 | 51 |
| 122640 | 잡담 | 얼멘딜 하낫도 없으면 산드+미코 들어갈만한가? 4 | 19:46 | 87 |
| 122639 | 잡담 | ㅉㄹㅅ 근데 얼여 멘딜이묜 | 18:40 | 182 |
| » | 잡담 | ㅉㄹㅅ보니까 산드로네 넘기는게 낫겠네 5 | 18:29 | 327 |
| 122637 | 잡담 | 난 원공노pv 네페르 얼굴때메 놀람 너무이뻐서 5 | 18:07 | 170 |
| 122636 | 잡담 | 이게 너무 충격적이었어서(p) 3 | 17:47 | 366 |
| 122635 | 잡담 | ㅉㄹㅅ PV 날짜 및 향후 캐릭터들 12 | 17:13 | 406 |
| 122634 | 잡담 | ㅉㄹㅅ 보면 여왕은 그냥 2 | 16:52 | 360 |
| 122633 | 잡담 | ㅉㄹㅅ 얘가 그럼 이네파 같은 거지? 6 | 16:52 | 375 |
| 122632 | 잡담 | 귀환기원 4성은 북두랑 디오나겠지? 그랬으면좋겠다 | 16:47 | 38 |
| 122631 | 잡담 | 쇼타충의 천국 5 | 16:40 | 322 |
| 122630 | 잡담 | ㅇㅊ?별초전도 육성재료 왜캐 험난하냐 4 | 16:39 | 198 |
| 122629 | 잡담 | ㅉㄹㅅ 7.0 캐릭터 찌라시 16 | 15:55 | 545 |
| 122628 | 잡담 | 특산물 친구가 레이더 캐릭 들고 있으면 나도 지도에 보여?? 5 | 15:20 | 217 |
| 122627 | 잡담 | 내가 별바다 과금 안하는 이유 1 | 14:54 | 268 |
| 122626 | 잡담 | 별바다 코디 확장시켜서 플블캐한테도 좀 입히게 해주면 재밌겠다 3 | 14:40 | 179 |
| 122625 | 잡담 | 아.. 겜 권태기인가봐 6 | 14:18 | 422 |
| 122624 | 잡담 | 생각해보니 스킨 내주는 기준을 잘 모르겠당 9 | 14:03 | 335 |
| 122623 | 잡담 | 서브탐측유닛 레이더 있어도 못찾겠네 | 13:58 | 54 |
| 122622 | 잡담 | 엉클무묭)스네즈나야 pv는 내일 1 | 13:46 | 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