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있는데 왜 지상에서도 위아래 어딘지 찾고 있는거지 ㅋㅋ
작아서 보이지도 않는데 숨겨놨어
레이더 대리라도 해볼라 그랬는데 안되겠어 ㅋㅋ 내월드에서도 못 찾겠다
잡담 서브탐측유닛 레이더 있어도 못찾겠네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이더 있는데 왜 지상에서도 위아래 어딘지 찾고 있는거지 ㅋㅋ
작아서 보이지도 않는데 숨겨놨어
레이더 대리라도 해볼라 그랬는데 안되겠어 ㅋㅋ 내월드에서도 못 찾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