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173276111450228
우리집도 얼딜러없고 백두린만썼어가지고 로엔팟만들어주고 흑두린대사듣고 애가 표독해져가지고 이거 알베도가 로엔 멱살잡으러오는거아닌가....ㅋㅋ 내가 이 아기용을 어떻게 키웠는데 이 중2병 미치광이가...! 로엔 : 어쩔
우리집도 얼딜러없고 백두린만썼어가지고 로엔팟만들어주고 흑두린대사듣고 애가 표독해져가지고 이거 알베도가 로엔 멱살잡으러오는거아닌가....ㅋㅋ 내가 이 아기용을 어떻게 키웠는데 이 중2병 미치광이가...! 로엔 : 어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