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블로 나오면 트럭박고 데려오고싶네 몸도 목소리도 너무 취향이야... 원신 이놈들 돈벌줄 아는구나
잡담 생각없이 마신임무 밀고있는데 판탈로네 보니 급재밌어짐
10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29 | 잡담 | 존버성공 1 | 23:40 | 28 |
| 122628 | 잡담 | 별반응 강림자 관련반응인데 얼음행자 오면은 3 | 23:15 | 83 |
| 122627 | 잡담 | 별초전도 일단 지금은 산드로네 없으면 아예 안생기는 반응인거지? 1 | 23:10 | 71 |
| 122626 | 잡담 | 뭔가 산드파티 대체파츠 나와도 미코는 같이갈거같아 2 | 23:06 | 51 |
| 122625 | 잡담 | 기계풍뎅이 얘네 무슨 싸가지냐... 2 | 23:01 | 68 |
| 122624 | 잡담 | 미코는 없는데 카구라 2재인 사람 | 22:52 | 36 |
| 122623 | 잡담 | 담버전에 키워야 할 캐 산더미다 1 | 22:49 | 58 |
| 122622 | 스퀘어 | 「여덟 번째 달」 버전 이벤트 일정 3 | 22:39 | 134 |
| 122621 | 스퀘어 | 마녀의 계시——신규 반응 & 신규 특성 안내 1 | 22:35 | 141 |
| 122620 | 스퀘어 | 「별과 연기가 속삭이는 밤」 시틀라리 신규 코스튬 쇼케이스 4 | 22:31 | 142 |
| 122619 | 잡담 | ㅅㅍ 이제 마신밀고있는데 | 22:04 | 64 |
| 122618 | 잡담 | ㅉㄹㅅ로는 pv가 내일이 아니고 | 22:00 | 152 |
| » | 잡담 | 생각없이 마신임무 밀고있는데 판탈로네 보니 급재밌어짐 3 | 21:08 | 106 |
| 122616 | 잡담 | 원신용으로 갤탭 울트라 어때? 5 | 20:42 | 177 |
| 122615 | 잡담 | 도토레 말이야 3 | 20:29 | 131 |
| 122614 | 잡담 | 뉴비인데 메인딜러 누구로할까? 14 | 20:03 | 203 |
| 122613 | 잡담 | 부계 수메르 밀고 있는데 드는 생각 3 | 19:12 | 166 |
| 122612 | 잡담 | @나는 다섯 대죄인에 필적하는 대죄를 저질렀습니다. 5 | 18:29 | 321 |
| 122611 | 잡담 | 타이나리 파티 질문 3 | 17:59 | 196 |
| 122610 | 잡담 | 스네즈나야 PV 언제 뜰지 궁예해보자 10 | 17:00 | 2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