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한지 일주일 돼서 아직 캐릭이 이것뿐이라ㅠㅠㅠㅠ 타이나리 파티 추천 보면 피슬 빼고는 다 나한테 없는 캐릭터더라구…
완벽한 조합은 아니겠지만 그나마 괜찮은 파티 추천 가능할까?
그냥 막 넣고 쓰고 있었는데 원소반응 이런 게 좀 어렵고 아무나 막 넣으면 안될 것 같길래 물어봐!!

완벽한 조합은 아니겠지만 그나마 괜찮은 파티 추천 가능할까?
그냥 막 넣고 쓰고 있었는데 원소반응 이런 게 좀 어렵고 아무나 막 넣으면 안될 것 같길래 물어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8,0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21 | 잡담 | ㅅㅍ 이제 마신밀고있는데 | 22:04 | 30 |
| 122620 | 잡담 | ㅉㄹㅅ로는 pv가 내일이 아니고 | 22:00 | 60 |
| 122619 | 잡담 | 생각없이 마신임무 밀고있는데 판탈로네 보니 급재밌어짐 1 | 21:08 | 56 |
| 122618 | 잡담 | 원신용으로 갤탭 울트라 어때? 4 | 20:42 | 127 |
| 122617 | 잡담 | 도토레 말이야 3 | 20:29 | 115 |
| 122616 | 잡담 | 뉴비인데 메인딜러 누구로할까? 14 | 20:03 | 163 |
| 122615 | 잡담 | 부계 수메르 밀고 있는데 드는 생각 3 | 19:12 | 151 |
| 122614 | 잡담 | @나는 다섯 대죄인에 필적하는 대죄를 저질렀습니다. 5 | 18:29 | 287 |
| » | 잡담 | 타이나리 파티 질문 3 | 17:59 | 175 |
| 122612 | 잡담 | 스네즈나야 PV 언제 뜰지 궁예해보자 10 | 17:00 | 248 |
| 122611 | 잡담 | 심심하다 | 16:50 | 39 |
| 122610 | 잡담 | ㅇㅊ 산드로네 파티 파츠 5 | 16:33 | 308 |
| 122609 | 잡담 | 이벤트 오늘이면 다 열리나? 1 | 14:49 | 234 |
| 122608 | 잡담 | 오늘은 아닌가보오 3 | 13:02 | 394 |
| 122607 | 잡담 | 아맞다리딤 | 12:39 | 179 |
| 122606 | 잡담 | 가챠계획 일해라절해라 해주실분 3 | 11:37 | 155 |
| 122605 | 잡담 | 오늘 1시 뜨려나 1 | 11:32 | 223 |
| 122604 | 잡담 | 폰타인 레이더 해주고싶다 3 | 10:19 | 201 |
| 122603 | 잡담 | 재료모으는 글들보니 뉴비때 라슬뽑고 폰타인 걸어갔던 기억난다 5 | 09:47 | 263 |
| 122602 | 잡담 | 산드 라슬 다 뽑는 사람은 서브탐측유닛 336개 모아야 된다 13 | 08:58 | 4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