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하다가 각청 나왔는데 현재 캐릭은
베넷/진(달빛이벤트초대?)/각청/피슬/향릉/엠버/리사/노엘/바바라/케이아
이렇게있는데
지금은 베넷 진 케이아 피슬(향릉) 이렇게 다니고잇는데
현재 가챠 마비카 뽑을까 각청 키울까 아님 가챠 더 기다려볼까...?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애정캐는 없어 걍 성능이 더 좋으면좋겟어 ㅠ
근데 진도 이벤트 끝나면 혹시 사라지니? 그럼 바람캐릭 따로 키워야할것같아서...
뽑기하다가 각청 나왔는데 현재 캐릭은
베넷/진(달빛이벤트초대?)/각청/피슬/향릉/엠버/리사/노엘/바바라/케이아
이렇게있는데
지금은 베넷 진 케이아 피슬(향릉) 이렇게 다니고잇는데
현재 가챠 마비카 뽑을까 각청 키울까 아님 가챠 더 기다려볼까...?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애정캐는 없어 걍 성능이 더 좋으면좋겟어 ㅠ
근데 진도 이벤트 끝나면 혹시 사라지니? 그럼 바람캐릭 따로 키워야할것같아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5 | 06.19 | 48,0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23 | 잡담 | 담버전에 키워야 할 캐 산더미다 | 22:49 | 3 |
| 122622 | 스퀘어 | 「여덟 번째 달」 버전 이벤트 일정 | 22:39 | 35 |
| 122621 | 스퀘어 | 마녀의 계시——신규 반응 & 신규 특성 안내 1 | 22:35 | 52 |
| 122620 | 스퀘어 | 「별과 연기가 속삭이는 밤」 시틀라리 신규 코스튬 쇼케이스 2 | 22:31 | 62 |
| 122619 | 잡담 | ㅅㅍ 이제 마신밀고있는데 | 22:04 | 51 |
| 122618 | 잡담 | ㅉㄹㅅ로는 pv가 내일이 아니고 | 22:00 | 112 |
| 122617 | 잡담 | 생각없이 마신임무 밀고있는데 판탈로네 보니 급재밌어짐 2 | 21:08 | 80 |
| 122616 | 잡담 | 원신용으로 갤탭 울트라 어때? 5 | 20:42 | 152 |
| 122615 | 잡담 | 도토레 말이야 3 | 20:29 | 124 |
| » | 잡담 | 뉴비인데 메인딜러 누구로할까? 14 | 20:03 | 177 |
| 122613 | 잡담 | 부계 수메르 밀고 있는데 드는 생각 3 | 19:12 | 159 |
| 122612 | 잡담 | @나는 다섯 대죄인에 필적하는 대죄를 저질렀습니다. 5 | 18:29 | 298 |
| 122611 | 잡담 | 타이나리 파티 질문 3 | 17:59 | 182 |
| 122610 | 잡담 | 스네즈나야 PV 언제 뜰지 궁예해보자 10 | 17:00 | 255 |
| 122609 | 잡담 | 심심하다 | 16:50 | 40 |
| 122608 | 잡담 | ㅇㅊ 산드로네 파티 파츠 5 | 16:33 | 321 |
| 122607 | 잡담 | 이벤트 오늘이면 다 열리나? 1 | 14:49 | 237 |
| 122606 | 잡담 | 오늘은 아닌가보오 3 | 13:02 | 394 |
| 122605 | 잡담 | 아맞다리딤 | 12:39 | 179 |
| 122604 | 잡담 | 가챠계획 일해라절해라 해주실분 3 | 11:37 | 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