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냐르자드 마신에서 비중도 꽤 되고 수메르 이벤트 때 가끔 얼굴 비추는 거 보면 걍 스토리 끝날 때쯤 신의눈도 주고 플블이었음 어땠을까 싶어 데히야나 나히다랑도 관계성 좋은데 npc인게 아쉽다
잡담 부계 수메르 밀고 있는데 드는 생각
22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두냐르자드 마신에서 비중도 꽤 되고 수메르 이벤트 때 가끔 얼굴 비추는 거 보면 걍 스토리 끝날 때쯤 신의눈도 주고 플블이었음 어땠을까 싶어 데히야나 나히다랑도 관계성 좋은데 npc인게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