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같은 사람들 많이 보이는건 착각 아니겠지 ㅋㅋㅋ안한 사이에 왜 이렇게 신기하고 어려운거 많아짐? 달반응? 마도? 이해 안가서 걍 주먹으로 패는중인데 몬스터도 쎄다 ㄷㄷ 에밀리 후 접어서 신캐도 하나 없는데 로엔이랑 두린 일단 뽑으면 되겠지?!🥹 오랜만에 하니까 재밋다..
잡담 로엔 뭐야 얘 뽑으러 2년만에 복귀
56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