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 광룡이 회귀한거고
무녀나 카밀이 꿈꾼 예지몽들은 그때 진짜 있었던 일?!
세이나 나일이 태어나지 않았거나
아니면 제대로 클로네쪽에서 태어나고 자란 세계관?
진짜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끊을 수 없다...
그치만 그만 앍고 자야한다..더이상은 안돼
근데 나일 설정은 좀 아쉽... 태양과 달 어쩌구하면서
세이랑 설정이 비슷하다니~
무녀나 카밀이 꿈꾼 예지몽들은 그때 진짜 있었던 일?!
세이나 나일이 태어나지 않았거나
아니면 제대로 클로네쪽에서 태어나고 자란 세계관?
진짜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끊을 수 없다...
그치만 그만 앍고 자야한다..더이상은 안돼
근데 나일 설정은 좀 아쉽... 태양과 달 어쩌구하면서
세이랑 설정이 비슷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