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이 형이 책상 모서리에 부딪혔다고 책상 걷어찼어요<< 하 ㅆㅂ 진짜 윤이든이 그럴거같아서 어찌저찌 넘거간게 ㅈㄴ웃기네진짜 그리고 회귀전 원래 악귀이든이 성격 진짜 험악했네 어떻게 그 성격으로 아이돌을 했냐 소리가 절로나옴 아니긐데 그럼 찐이든이는 어케되는거지 오랜만에 진짜재밌게 보고있음
잡담 초심돌 200화 넘어가는데 ㅅㅍ
12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