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00화까지 보고 묵혔다가 외전 나온다고해서처음부터 주행중인데 역시 술술템ㅋㅋㅋㅋ 그리고 실시간 연재로 한회씩 보는거보다쭈욱 읽어야하지 재미있네 설정들이 재미져. 이런거 너무 좋아.세이랑 에페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