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한편씩 끊어볼땐 이해 잘 안되던것도 쭉보니까 이해되는것도 많고
1부 연재때 한편씩 봐서 뭔가 사건이 개많았던거같은데
또 한꺼번에보니까 생각보다 사건이 많은거같진않고(...솔음아 미안)
2부 기승전결에서 전 결로 달려가는데 뭔가 겁나 긴장 벅차오르고!!!!!
그래서 7일 언제오냐아ㅏ아아ㅏ아
1부 연재때 한편씩 봐서 뭔가 사건이 개많았던거같은데
또 한꺼번에보니까 생각보다 사건이 많은거같진않고(...솔음아 미안)
2부 기승전결에서 전 결로 달려가는데 뭔가 겁나 긴장 벅차오르고!!!!!
그래서 7일 언제오냐아ㅏ아아ㅏ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