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나름 ㅈㄴ시달리는거같고 얘 시점이었으면 진짜 피폐아니냐.. 뻘건 시야 보면서.. 얘한테마음이감 ㅅㅂ.ㅜㅜ 윤이든 적느낌으로 나오는거같은데 마음이가서 ㅁㅊ겠다
잡담 초심돌 달리는중인데 차연호 좀 불쌍함
11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도 나름 ㅈㄴ시달리는거같고 얘 시점이었으면 진짜 피폐아니냐.. 뻘건 시야 보면서.. 얘한테마음이감 ㅅㅂ.ㅜㅜ 윤이든 적느낌으로 나오는거같은데 마음이가서 ㅁ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