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교회에서 콜튼 만난거까지 봤는데...세계관 최강자라는 건 들었거든?
근데 여기저기 휘둘리기만 하는거 같아서 좀 답답해서ㅜ
물론 아직 초반인데다 기억 다 못찾아서인게 큰 이유겠지만 그냥 보는 내가 세계관최강자가 주도권 쥐는 거 좋아해가지고ㅋㅋ큐ㅠ
혹시 힐데 기억 다 찾고나서도 계속 상황이나 다른인물들한테 휘둘리고 그래ㅠ?
지금 사교회에서 콜튼 만난거까지 봤는데...세계관 최강자라는 건 들었거든?
근데 여기저기 휘둘리기만 하는거 같아서 좀 답답해서ㅜ
물론 아직 초반인데다 기억 다 못찾아서인게 큰 이유겠지만 그냥 보는 내가 세계관최강자가 주도권 쥐는 거 좋아해가지고ㅋㅋ큐ㅠ
혹시 힐데 기억 다 찾고나서도 계속 상황이나 다른인물들한테 휘둘리고 그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