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빈이 왜 흑화했니...... 동하 엄청 좋아했으면서 왜?? 뭔 광림을 얻었길래..이러면 천은하 상대로도 날세우는거 아닌가 동하는 동생 한정으로 약하니까 봐주겠지만 은하 상대로 그러면 큰일날텐데ㅋㅋㅋㅋ금빈아 정신차려 네 사촌형들중에 킬각에 재능있는 형이 있어
금빈이 왜 흑화했니...... 동하 엄청 좋아했으면서 왜?? 뭔 광림을 얻었길래..이러면 천은하 상대로도 날세우는거 아닌가 동하는 동생 한정으로 약하니까 봐주겠지만 은하 상대로 그러면 큰일날텐데ㅋㅋㅋㅋ금빈아 정신차려 네 사촌형들중에 킬각에 재능있는 형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