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봐도 황시호 저격글 쓴것같음...그래 난 해외활동하니까 괜찮아 의신이를 위해 고발하는 글을 쓰자! 하고 비장하게 썼을것 같은데ㅋㅋㅋ 현실은 조의신 자기 글에 관심 하나도 없고 황호가 글 봤냐고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