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서 실제 무당쪽에서 있는 일들인지 궁금하더라ㅋㅋㅋ 기존 잡귀를 더 큰 잡귀가 잡아먹게 해서 점궤능력 간신히 실낱같이 유지하게끔 리볼빙때리는거 뭔가 너무 가능성 있어보여서 재밌음
그리고 할배가 그 잡귀무당의 잡귀 먹어준거면 무당은 무서워할게 아니라 고마워해야되는거 아닌지
읽으면서 실제 무당쪽에서 있는 일들인지 궁금하더라ㅋㅋㅋ 기존 잡귀를 더 큰 잡귀가 잡아먹게 해서 점궤능력 간신히 실낱같이 유지하게끔 리볼빙때리는거 뭔가 너무 가능성 있어보여서 재밌음
그리고 할배가 그 잡귀무당의 잡귀 먹어준거면 무당은 무서워할게 아니라 고마워해야되는거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