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돔구장을 쓰는 야구단을 사버린 황호.... 메인 스폰서도 아니고 걍 모기업이라는 게 너무 웃기다 돈도 진짜 잘 쓸 거 같음 ㅋㅇ팬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호랑이 ㅋㅋㅋㅋㅋ
잡담 명급리 밀린 거 보는데 작가님 ㅋㅇ팬인가
12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울 돔구장을 쓰는 야구단을 사버린 황호.... 메인 스폰서도 아니고 걍 모기업이라는 게 너무 웃기다 돈도 진짜 잘 쓸 거 같음 ㅋㅇ팬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호랑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