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세구은 작가님도 꾸준히 김찌인듯

무명의 더쿠 | 14:28 | 조회 수 184

그드십부터 가족애 등장시키는 것도 그렇지만 최근 판소의 주인공의 정보독점같은것을 피하시는 방식이?

회빙환으로 주인공이 정답을 다 아는 진행을 하지않음

 

 

그드십은 빙의물인데 동생이 보던 드라마라 주워들은 정보 몇개만 쥐고 들어간거고 주인공도 별로 안쌤

 

세구은은 시간이동물인데 세계멸망 막으러 과거로 돌아갔음에도 불구하고 세계멸망? 그런거 올줄 모르고 살던 인간이라 정보수집부터 시작함ㅋㅋ

나중에 가서는 현지인(?)에게 아는거 없다고 타박을 듣는 실정..

 

이번 신작도 까봤는데 주인공 아무것도 모르고 오히려 피보호자인 조카 둘이 회귀에 빙의자인거같음ㅋㅋㅋ

 

주인공이 이런거 다 안다고 싹싹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처음부터 파악하며 시작하는 것도 흥미진진해서 좋아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장소방배 2025 총선거 결과 발표 ദ്ദി(˵ •̀ ᴗ - ˵ ) ✧ 彡 103
  • 📣 장소방이 명작을 숨김?! (2024 장소방 총선 결과) 62
  • 🏅2023 장소방배 장르소설 총선거 결과 발표🏅 (엑박 수정완료) 90
  • ◆◆2022 더쿠 장르소설방 연재/완결작 총선거 ★투표결과★◆◆ 37
  • 📖📖 장르소설방 카테고리 공지 📖📖 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상냥돌...ㅂㅎ
    • 16:45
    • 조회 6
    • 잡담
    • 뱀파이어 로드로 사는 법 웹툰 작화도 좋고 재밌는데
    • 16:03
    • 조회 71
    • 잡담
    • 괴담출근 3부가 끝이겠지? 이전작 아이돌소설은 몇부에 끝났어?
    • 15:30
    • 조회 206
    • 잡담
    3
    • 다시 읽고 싶은데 엄두가 안난다
    • 15:28
    • 조회 92
    • 잡담
    1
    • 최근에 무료이벤트랑 묵힌거 읽는다고 주말 내내 소설만 봤는데 어후 왜이리 기력딸리냐...
    • 15:25
    • 조회 32
    • 잡담
    • 문송안함 너무 웃겨
    • 15:04
    • 조회 80
    • 잡담
    1
    • 괴담출근 첫눈 주말내내 밤새가며 다 읽음
    • 15:02
    • 조회 83
    • 잡담
    1
    • 괴담출근 난 첨에 곽제강이나 백사헌이 왜 위키네임드캐인지 이해가 안갔었는데
    • 15:00
    • 조회 197
    • 잡담
    8
    • 괴담출근 질문있는데
    • 14:42
    • 조회 101
    • 잡담
    3
    • 세구은 작가님도 꾸준히 김찌인듯
    • 14:28
    • 조회 184
    • 잡담
    1
    • 방송계 연예계물 추천 부탁해
    • 13:18
    • 조회 196
    • 잡담
    5
    • 난 역시 단행보다 연재가 좋다..
    • 13:12
    • 조회 128
    • 잡담
    3
    • 컬쳐랜드 리디 충전은 123일에 하는게 좋은가?
    • 13:11
    • 조회 119
    • 잡담
    1
    • 괴담출근 괴출 3부 연재 복귀 공지
    • 12:55
    • 조회 471
    • 잡담
    12
    • 폭군의형이되었다 연중이네
    • 12:13
    • 조회 450
    • 잡담
    7
    • 명급리 궁금한게 플마고가 ㅅㅍ
    • 12:04
    • 조회 124
    • 잡담
    6
    • 어린신 다 봤고
    • 11:58
    • 조회 153
    • 잡담
    1
    • 이착헌 100화정도 봤는데 텐션 계속 이런식이야?
    • 11:57
    • 조회 217
    • 잡담
    4
    • 회퇴마 신요셉 별로 마음이 안가서 비중이 늘면서 살짝 묵혀뒀었는데...
    • 10:44
    • 조회 281
    • 잡담
    2
    • 신 퇴마록 시점이 말세이후 20년 뒤면... 우리 박신부님....
    • 10:32
    • 조회 303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