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겜은 메타포만 해봤어 지금 고민이 3이랑 5 고민중인데 이유는 이럼
3: 장- 스토리 뭔가 제일 나아보임(잘모름 아무튼 깔끔했음 좋겠음) 주인공 맘에듬 사람들이 너의기억만 들으면 우는데 왜그러는지 궁금함 결말 스포 대충아는데 난 어둡고 아련한게 취향이라 맞아보임
단-시스템 상당히 번거롭다고 들었음 메타포가 편의성은 제일 나아진거랬는데 그것도 불편했음 차라리 5부터하란 추천 들어봄
5: 장- 편의성 제일 좋다고 들음, 아트스타일 제일 까리뽕쌈한거같음 주인공 맘에듬
단- 스토리 예상보다 더 빻았다고 들음, 스포 대충 들었는데 주인공이 누명쓰는거같던데 이런거 극불호임
이럼 뭐부터 하는게나을까? 4도 추천해줘도 됑 진짜 아무것도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