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2개 정도 살건데 인생겜은 발더게3랑 킹덤컴1,2야 글고 원신, 오버워치도 하는 중!
2회차 절대 안하고 1회차에 끝장을 보는 스탈이지만(물음표 뜨는 서브퀘 다하려함) 겜 너무 오래하면 질려서 어크,위쳐3,사펑은 묵히게 됐어
수집겜도 적당히 하면 놓게 되드라 스듀도 마을회관? 재건까지는 안하고 결혼하고 살다가 접은듯
요즘 겜 샀다가 환불(호제던,섭노티카)2개 정도 해서 잘 맞는 겜 찾고 싶음 ㅠㅠ 반복요소 없고 스토리가 참신하거나 개그요소가 있어야 재밌다고 느끼는 거 같아 넘 까다로워서 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