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남캐 얼굴 잘생겨서 인기얻은거잖아
(+겜 역사상 제일 잘생긴 캐들 얼굴 표절했으니)
게임 순수 재미로써는 별로라고 생각함ㅠ
비주얼노벨면에서 타겜이랑 비교해서 캐릭터서사나 멘스분량 다 부족하고, 전투를 타겜에 비교할것도 안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저러는건지 이해가 안돼
3D남캐 얼굴 잘생겨서 인기얻은거잖아
(+겜 역사상 제일 잘생긴 캐들 얼굴 표절했으니)
게임 순수 재미로써는 별로라고 생각함ㅠ
비주얼노벨면에서 타겜이랑 비교해서 캐릭터서사나 멘스분량 다 부족하고, 전투를 타겜에 비교할것도 안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저러는건지 이해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