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겜은 여성향(오토메x) 주로했고 중겜은 미호요겜들 하는데
뭔가...일겜할때는 그래도 로테가 돌아서 내 최애가 또 오는데
원붕젠 다 최애캐 나오는 파트 지나고나면 걍 떡밥이 거의없어서 힘드네
막상 최애나왔을땐 너무 좋았긴한데ㅋㅋㅋㅋ 1년단위로 다음버전 넘어가면
그나마 붕스는 이격이라도 기대해보지 원젠은.....쩜쩜
2차판도 일겜은 최애나 최애cp잡으면 섭종까지 똑같이 잡는데
중겜은 버전마다 cp잡고 달리는느낌임
뭔가...일겜할때는 그래도 로테가 돌아서 내 최애가 또 오는데
원붕젠 다 최애캐 나오는 파트 지나고나면 걍 떡밥이 거의없어서 힘드네
막상 최애나왔을땐 너무 좋았긴한데ㅋㅋㅋㅋ 1년단위로 다음버전 넘어가면
그나마 붕스는 이격이라도 기대해보지 원젠은.....쩜쩜
2차판도 일겜은 최애나 최애cp잡으면 섭종까지 똑같이 잡는데
중겜은 버전마다 cp잡고 달리는느낌임